아이보스가 주관하는 넥스트 커머스 2020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DMC] 2020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구매 여정별 접점 분석 보고서요약본

2020.09.24 10:00

마미손

조회수 2,280

댓글 4

우리나라 온라인 쇼핑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하는 추세!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어떤 특징과 니즈를 가지고 있을까요? DMC미디어의 < 2020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구매 여정별 접점 분석 보고서_요약본 > 자료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Contents

1. 인터넷/오프라인 쇼핑 일반: 쇼핑 정보 채널 vs 쇼핑 구매 채널

2-1. 인터넷 쇼핑 일반: 인터넷 쇼핑 디바이스 및 월 평균 쇼핑 횟수

2-2. 인터넷 쇼핑 일반: 구매 품목 및 쇼핑 금액

3. 상품 구매 전 접점: 주의(Attention) 및 흥미(Interest)

4. 상품 구매 전 접점: 정보 탐색(Search)
5. 상품 구매 시 접점: 구매(Action)
6. 상품 구매 후 접점: 공유(Share) 및 향후 전망
7. 최신 마케팅 이슈 분석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 DMC미디어 인터넷쇼핑 쇼핑몰분석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꿈많은마케터님 외 1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마미손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포엠컴퍼니

10.19
3 

마미손

09.291,017
51 

마미손

09.281,232
13[DMC] 2020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구매 여정별 접점 분석 보고서_요약본4 

마미손

09.242,280
2 

마미손

09.231,096
15 

마미손

09.221,100
7[크로스미디어] 온라인 광고비 랭킹 차트: 2020년 09월호4 

마미손

09.212,473
4 

마미손

09.18953
2 

마미손

09.17601
2 

김매니저

09.16801
6[메조미디어]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 소비자 리포트 

마미손

09.16661
11[크로스미디어] 2020 미디어커머스에 대하여4 

마미손

09.151,835
1 

마미손

09.14305
6[크로스미디어]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9월 

마미손

09.111,292
1 

마미손

09.10795
10[메조미디어] A/B테스트의 모든 것8 

마미손

09.101,948
2 

마미손

09.09355
2 

마미손

09.08556
44 

마미손

09.081,653
8[메조미디어] 미디어 & 마켓 리포트 9월3 

마미손

09.072,586
1 

마미손

09.01224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