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20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구매 여정별 접점 분석 보고서요약본

2020.09.24 10:00

마미손

조회수 8,707

댓글 4

우리나라 온라인 쇼핑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하는 추세!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어떤 특징과 니즈를 가지고 있을까요? DMC미디어의 < 2020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구매 여정별 접점 분석 보고서_요약본 > 자료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Contents

1. 인터넷/오프라인 쇼핑 일반: 쇼핑 정보 채널 vs 쇼핑 구매 채널

2-1. 인터넷 쇼핑 일반: 인터넷 쇼핑 디바이스 및 월 평균 쇼핑 횟수

2-2. 인터넷 쇼핑 일반: 구매 품목 및 쇼핑 금액

3. 상품 구매 전 접점: 주의(Attention) 및 흥미(Interest)

4. 상품 구매 전 접점: 정보 탐색(Search)
5. 상품 구매 시 접점: 구매(Action)
6. 상품 구매 후 접점: 공유(Share) 및 향후 전망
7. 최신 마케팅 이슈 분석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인터넷쇼핑쇼핑몰분석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pd0206님 외 1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10-136,9234

마미손

10-126,7984

마미손

10-086,3753

마미손

10-085,9902

유리나

09-296,6934

마미손

09-295,9363

마미손

09-286,4425

마미손

09-248,70815

마미손

09-236,1700

마미손

09-226,2211

마미손

09-217,5677

마미손

09-186,1784

마미손

09-175,9773

김매니저

09-165,8192

마미손

09-169,6727

마미손

09-159,20013

마미손

09-145,4921

마미손

09-116,4786

마미손

09-105,9951

마미손

09-108,17312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