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나스미디어] 2020 일본 디지털 미디어 시장 현황 및 전망: 디지털 광고시장

2020.08.07 10:06

마미손

조회수 10,933

댓글 1

안녕하세요, 마미손이에요!

일본 광고문화를 다뤘던 저번 편에 이어 오늘은 디지털 광고시장에 대해 다룬 2편으로 돌아왔답니다😉 이번 자료 나스미디어 [2020 일본 디지털 미디어 시장 현황 및 전망: 디지털 광고시장보시고, 많은 인사이트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Index

1. 전통 매체 광고 시장의 변화

- 일본 매체 이용 시간의 변화

- 일본 TV 광고 vs 인터넷 광고

- 일본 전통 4대 매체의 디지털 성장률

- 일본 주요 방송사들의 디지털 영역 진출

- 일본 신문/잡지 시장 현황

- 일본 옥외광고 시장 현황


2. 디지털 광고 시장

-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 디지털 이용 현황

- 동영상 광고 시장

-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MCN

-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

- 주목해야 할 플랫폼과 매체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글로벌트렌드일본광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9.098,0632

마미손

09.087,6182

마미손

09.088,1834

마미손

09.0710,3308

마미손

09.016,8591

마미손

08.316,4671

마미손

08.277,5035

마미손

08.266,6050

마미손

08.247,2821

마미손

08.216,7401

마미손

08.207,6869

마미손

08.1910,18626

마미손

08.189,0493

마미손

08.147,5512

마미손

08.137,7805

마미손

08.127,4795

마미손

08.117,7944

마미손

08.108,0136

마미손

08.0710,9334

마미손

08.057,154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