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꿀자료 들고 찾아온 마미손입니다😍
우리의 일상을 바꿔놓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와 재택근무, 집콕족 증가로 미디어 이용행태는 과연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메조미디어의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미디어 플래닝 포인트>자료에서 뉴노멀 시대,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에 맞춘 '새로운 미디어 플래닝 전략'을 제시합니다!👍👍
Index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7 11:01
좋아요 4
조회수 7,830
댓글 4
안녕하세요~ 꿀자료 들고 찾아온 마미손입니다😍
우리의 일상을 바꿔놓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와 재택근무, 집콕족 증가로 미디어 이용행태는 과연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메조미디어의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미디어 플래닝 포인트>자료에서 뉴노멀 시대,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에 맞춘 '새로운 미디어 플래닝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