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8 디지털 동영상 콘텐츠&광고 이용 행태 리포트

2018.11.15 10:23

김매니저

조회수 9,679

댓글 3



소비자들의 디지털 동영상 콘텐츠 · 광고 이용 행태를 조사해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메조미디어의 리서치 파일을 확인해보세요. 


리서치 파일은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1. 동영상 이용 행태

- 동영상 시청 시간

- 기기별 시청 비중

- TV이용 시간 변화

- 기기별 주이용 시간대

- 선호하는 디지털 콘텐츠

- 풀영상/클립영상 시청 비중 변화

- 클립영상 이용 행태


2. 동영상 광고 인식

- 더 관심있게 광고를 보는 기기

- 노출 빈도에 따른 광고 인지율

- 반복 시청 후 관심 증가 경험

- 반복 시청 후 전환 경험

- 효과적인 광고 노출 시간대

- 광고 선호도 : 프리롤 광고 vs 중간광고

- 광고 회상도 : 가로형 vs 세로형

- 광고 길이에 따른 피로감/거부감

- Non-Skip 광고 길이별 주목도

- 선호하는 동영상 광고 소재


3. 동영상 광고 인식

- 유튜브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아프리카TV

- OTT서비스


리포트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영상과 프리미어 모르는 분을 위한 "영상제작 원데이클래스" 

-  지금 제일 핫한 채널 "유튜브 제대로 시작하기" 

-  하루 만에 끝내는 "유튜브 마케팅 전략과 광고 세팅 실습

-  예비 유튜버가 보면 핵이득인 "유튜브 필수 정보 모음 200

확장자는pdf
01_Mezzo_video_research_201811.pdf

첨부파일 다운로드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03.0410,68420

김매니저

02.139,35513

김매니저

01.3012,63522

김매니저

01.178,5036

김매니저

01.109,8229

김매니저

12.2111,5679

김매니저

12.209,33013

김매니저

12.109,2444

김매니저

11.2216,09427

김매니저

11.159,82913

김매니저

11.157,9562

김매니저

11.159,6794

김매니저

11.0212,18229

김매니저

10.2415,02835

김매니저

10.2410,7447

김매니저

10.1813,81221

김매니저

10.1530,454156

김매니저

10.088,0056

김매니저

10.0810,85921

김매니저

10.049,5431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