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에서 브랜드나 캠페인에 부합하는 모델을 기용하는 ‘캐해석 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캐해석 마케팅’은 캐릭터를 해석한다는 의미로, 한 인물 고유의 특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이미지를 부여하는 것을 말한다.
업계의 이러한 행보는 최근 2030 세대의 온라인 이용 행태에 맞물려 더욱 활발해지는 추세다. 연예인과 팬들을 중심으로 온라인상에서의 소통이 활발해지며 팬들이 연예인들의 특징을 찾아 새로운 이미지나 정체성을 부여하고 있기 때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통업계에서 브랜드나 캠페인에 부합하는 모델을 기용하는 ‘캐해석 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캐해석 마케팅’은 캐릭터를 해석한다는 의미로, 한 인물 고유의 특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이미지를 부여하는 것을 말한다.
업계의 이러한 행보는 최근 2030 세대의 온라인 이용 행태에 맞물려 더욱 활발해지는 추세다. 연예인과 팬들을 중심으로 온라인상에서의 소통이 활발해지며 팬들이 연예인들의 특징을 찾아 새로운 이미지나 정체성을 부여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