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초 나이키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창립 5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역사가 담긴 특별한 문서를 공개했다. 1972년 5월 1일, 나이키의 공동 창업자 필 나이트가 브랜드의 시작을 알리며 쓴 편지다.
나이키(당시 블루리본 스포츠)는 일본의 오니츠카의 신발을 미국 시장에 판매했다. 1972년 5월 1일 오니츠카와 블루 리본 스포츠와의 계약이 공식적으로 끝나면서 이를 밝히는 내용으로 편지는 시작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초 나이키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창립 5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역사가 담긴 특별한 문서를 공개했다. 1972년 5월 1일, 나이키의 공동 창업자 필 나이트가 브랜드의 시작을 알리며 쓴 편지다.
나이키(당시 블루리본 스포츠)는 일본의 오니츠카의 신발을 미국 시장에 판매했다. 1972년 5월 1일 오니츠카와 블루 리본 스포츠와의 계약이 공식적으로 끝나면서 이를 밝히는 내용으로 편지는 시작된다.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