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미국에서 배달 전용 음식점 '틱톡 키친(TikTok Kitchen)'을 연다.
이를 위해 틱톡은 배달 음식 솔루션 업체 '버추얼다이닝콘셉트(Virtual Dining Concepts)'와 손을 잡았다. 틱톡은 우선 300개 매장을 열고, 내년까지 1천 개 이상 매장으로 확장할 방침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12.20 13:57
좋아요 1
조회수 1,105
댓글 0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미국에서 배달 전용 음식점 '틱톡 키친(TikTok Kitchen)'을 연다.
이를 위해 틱톡은 배달 음식 솔루션 업체 '버추얼다이닝콘셉트(Virtual Dining Concepts)'와 손을 잡았다. 틱톡은 우선 300개 매장을 열고, 내년까지 1천 개 이상 매장으로 확장할 방침이다.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