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브랜드를 상징하는 유리병 출시 11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캠페인 '섀도우즈(Shadows)'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코카콜라 병 특유의 실루엣만으로도 브랜드를 알아볼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봄과 여름을 배경으로 한 옥외광고(OOH)와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통해, 병의 그림자만으로도 코카콜라를 떠올릴 수 있는 상징성을 강조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가 브랜드를 상징하는 유리병 출시 11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캠페인 '섀도우즈(Shadows)'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코카콜라 병 특유의 실루엣만으로도 브랜드를 알아볼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봄과 여름을 배경으로 한 옥외광고(OOH)와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통해, 병의 그림자만으로도 코카콜라를 떠올릴 수 있는 상징성을 강조했다.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