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는 인공지능을 활용해 만든 첫 광고를 선보였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방영된 시각적으로 강렬한 캠페인이다.
두바이에 본사를 둔 라이언 크리에이티브(Lion Creative)가 제작한 "Come Back Stronger"라는 제목의 이 광고에는 차량이 한 대도 등장하지 않다. 대신, 볼보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려는 의지를 반영해 회복성과 진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췄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볼보는 인공지능을 활용해 만든 첫 광고를 선보였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방영된 시각적으로 강렬한 캠페인이다.
두바이에 본사를 둔 라이언 크리에이티브(Lion Creative)가 제작한 "Come Back Stronger"라는 제목의 이 광고에는 차량이 한 대도 등장하지 않다. 대신, 볼보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려는 의지를 반영해 회복성과 진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췄다.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