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시장 선점경쟁 후끈
근거리 통신이나 위치기반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매장 주변의 고객에게 쿠폰을 발송하거나 잠재고객을 연결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에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O2O는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해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인하는 방법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수익증대에 새로운 수단으로 주목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31 17:25
좋아요 0
조회수 1,238
댓글 0
O2O시장 선점경쟁 후끈
근거리 통신이나 위치기반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매장 주변의 고객에게 쿠폰을 발송하거나 잠재고객을 연결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에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O2O는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해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인하는 방법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수익증대에 새로운 수단으로 주목되고 있습니다.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