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 200개 매장에서 영양제 판매 개시… 루테인·오메가3 등 인기 제품 포함
- 대웅제약·일양약품·종근당 참여, 최대 5000원 가격으로 공급
- 추가 제약사들도 소비자 반응 보고 판매 검토 중
- 약국 반발… “가격 경쟁력에서 다이소가 월등, 유통 채널 확대 불공정”
- 소비자 반응 엇갈려… “약국은 가격표도 없고 너무 비싸다” 반응도 나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2.26 11:21
좋아요 1
조회수 179
댓글 0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