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리세스의 초콜릿 라바 빅컵이 전국 매장을 강타한 이후 일부 팬들은 라바를 갈망해 왔다. 미국 최고의 캔디 프랜차이즈를 자랑하는 리세스 초콜릿은 이러한 열기를 해소하기 위해 심각한 공익 광고를 통해 빅 게임으로 돌아왔다.
“용암은 먹지 마세요. 초콜릿 라바를 드세요.(Don’t eat lava. Eat chocolate lava.)”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에 리세스의 초콜릿 라바 빅컵이 전국 매장을 강타한 이후 일부 팬들은 라바를 갈망해 왔다. 미국 최고의 캔디 프랜차이즈를 자랑하는 리세스 초콜릿은 이러한 열기를 해소하기 위해 심각한 공익 광고를 통해 빅 게임으로 돌아왔다.
“용암은 먹지 마세요. 초콜릿 라바를 드세요.(Don’t eat lava. Eat chocolate lava.)”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