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던교통공사(TfL, Transport for London)은 네트워크 내 직원에 대한 폭력과 공격에 대처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인 "학대에는 결과가 따른다(Abuse Has Consequences)"를 론칭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VCCP가 기획 제작한 DOOH 캠페인은 신체적, 언어적 학대는 범죄라는 것을 분명히 함으로써 직원에 대한 어떠한 학대도 용납할 수 없으며 용납되지 않을 것임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런던교통공사(TfL, Transport for London)은 네트워크 내 직원에 대한 폭력과 공격에 대처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인 "학대에는 결과가 따른다(Abuse Has Consequences)"를 론칭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VCCP가 기획 제작한 DOOH 캠페인은 신체적, 언어적 학대는 범죄라는 것을 분명히 함으로써 직원에 대한 어떠한 학대도 용납할 수 없으며 용납되지 않을 것임을 보여준다.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