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던교통공사(TfL, Transport for London)은 네트워크 내 직원에 대한 폭력과 공격에 대처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인 "학대에는 결과가 따른다(Abuse Has Consequences)"를 론칭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VCCP가 기획 제작한 DOOH 캠페인은 신체적, 언어적 학대는 범죄라는 것을 분명히 함으로써 직원에 대한 어떠한 학대도 용납할 수 없으며 용납되지 않을 것임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런던교통공사(TfL, Transport for London)은 네트워크 내 직원에 대한 폭력과 공격에 대처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인 "학대에는 결과가 따른다(Abuse Has Consequences)"를 론칭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VCCP가 기획 제작한 DOOH 캠페인은 신체적, 언어적 학대는 범죄라는 것을 분명히 함으로써 직원에 대한 어떠한 학대도 용납할 수 없으며 용납되지 않을 것임을 보여준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