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다이소몰 앱과 국내 주요 명품 커머스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7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269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140% 증가한 수치로, 최근 다이소의 뷰티 및 패션 카테고리 확장과 경기 불황형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다이소몰 앱과 국내 주요 명품 커머스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7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269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140% 증가한 수치로, 최근 다이소의 뷰티 및 패션 카테고리 확장과 경기 불황형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