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명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가 덴츠 계열사인 캐럿 홍콩(Carat Hong Kong)과 파트너십을 맺고 최신 'BE LOVE HONG KONG'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의 목표는 홍콩의 상징적인 네온사인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매력을 강조하는 한편, Z세대와 젊은 밀레니얼 등 타깃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켜 럭셔리 제품을 현지화하려는 판도라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명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가 덴츠 계열사인 캐럿 홍콩(Carat Hong Kong)과 파트너십을 맺고 최신 'BE LOVE HONG KONG'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의 목표는 홍콩의 상징적인 네온사인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매력을 강조하는 한편, Z세대와 젊은 밀레니얼 등 타깃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켜 럭셔리 제품을 현지화하려는 판도라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갤럭시 광고! 갤럭시x케이팝데몬헌터스 콜라보
소마코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