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광고표준기구(Advertising Standards Authority, 이하 ASA)과 영국광고협회(Advertising Association, 이하 AA)가 주최한 웨비나에서 ASA 연례 인식 제고 캠페인의 최신 결과가 공개되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ASA의 광고를 보거나 들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광고 산업을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이상 높았으며, 대부분의 광고를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광고표준기구(Advertising Standards Authority, 이하 ASA)과 영국광고협회(Advertising Association, 이하 AA)가 주최한 웨비나에서 ASA 연례 인식 제고 캠페인의 최신 결과가 공개되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ASA의 광고를 보거나 들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광고 산업을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이상 높았으며, 대부분의 광고를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