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엑스(CreativeX)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광고에서 여성의 표현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유색인종 여성, 특히 피부색이 더 어두운 여성과 나이든 여성은 뒤쳐진 것으로 나타났다.
크리에이티브엑스는 2023년에 2억 6천만 달러의 광고비를 지원한 32,000개 이상의 글로벌 광고를 분석, <광고 속 성별 보고서(Gender in Advertising Report)를 발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엑스(CreativeX)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광고에서 여성의 표현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유색인종 여성, 특히 피부색이 더 어두운 여성과 나이든 여성은 뒤쳐진 것으로 나타났다.
크리에이티브엑스는 2023년에 2억 6천만 달러의 광고비를 지원한 32,000개 이상의 글로벌 광고를 분석, <광고 속 성별 보고서(Gender in Advertising Report)를 발표했다.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