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트리트 리서치의 주식 리서치팀은 예상보다 빠른 광고 옵션 가입자 증가를 이유로 넷플릭스의 2024년 광고 수익 전망치를 7억 달러에서 21억 달러로 상향 조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뉴스트리트는 이 광고 지출의 대부분(12억 3,100만 달러)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발생할 것이며, 넷플릭스 광고 수익에서 다른 시장이 차지하는 비중은 점점 더 커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트리트 리서치의 주식 리서치팀은 예상보다 빠른 광고 옵션 가입자 증가를 이유로 넷플릭스의 2024년 광고 수익 전망치를 7억 달러에서 21억 달러로 상향 조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뉴스트리트는 이 광고 지출의 대부분(12억 3,100만 달러)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발생할 것이며, 넷플릭스 광고 수익에서 다른 시장이 차지하는 비중은 점점 더 커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