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성형 인공지능 등장, 쿠키리스 대응, 초 개인화, 숏폼콘텐츠 등의 변화에 따라 마케터들은 2024년도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를 심도 있게 논의하는 장이 마련된다.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오는 12월 20일 서울 강남구 소재 아이파트너즈 대강당에서 "2024 디지털 마케터의 시선과 준비: 2024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인사이트"를 주제로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생성형 인공지능 등장, 쿠키리스 대응, 초 개인화, 숏폼콘텐츠 등의 변화에 따라 마케터들은 2024년도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를 심도 있게 논의하는 장이 마련된다.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오는 12월 20일 서울 강남구 소재 아이파트너즈 대강당에서 "2024 디지털 마케터의 시선과 준비: 2024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인사이트"를 주제로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