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이나 위성 서비스 제공업체를 변경하는 것보다 스트리밍 서비스를 변경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지만, 미국 고객들은 기존 TV 제공업체보다 스트리머에 대한 충성도가 훨씬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신 J.D. 파워 데이터에 따르면, 향후 1년 내에 라이브 TV 스트리밍 고객이 서비스를 변경할 가능성은 12%에 불과한 반면, 케이블 및 위성 고객이 서비스를 변경할 가능성은 21%에 달한다.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블이나 위성 서비스 제공업체를 변경하는 것보다 스트리밍 서비스를 변경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지만, 미국 고객들은 기존 TV 제공업체보다 스트리머에 대한 충성도가 훨씬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신 J.D. 파워 데이터에 따르면, 향후 1년 내에 라이브 TV 스트리밍 고객이 서비스를 변경할 가능성은 12%에 불과한 반면, 케이블 및 위성 고객이 서비스를 변경할 가능성은 21%에 달한다.
※회원 전용임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