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N은 곧 론칭할 ESPN BET의 브랜딩을 공개하며 "환영하고 포용적이며 예상치 못한 재미"를 선사하는 로고를 공개했다.
다음 달 론칭 예정인 ESPN BET은 디즈니 소유의 ESPN이 스포츠 갬블링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첫 번째 사례이다. ESPN은 스포츠에 대한 시청자와 자산을 활용해 시장 선두주자인 팬듀얼과 드래프트킹스에 도전할 계획이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ESPN은 곧 론칭할 ESPN BET의 브랜딩을 공개하며 "환영하고 포용적이며 예상치 못한 재미"를 선사하는 로고를 공개했다.
다음 달 론칭 예정인 ESPN BET은 디즈니 소유의 ESPN이 스포츠 갬블링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첫 번째 사례이다. ESPN은 스포츠에 대한 시청자와 자산을 활용해 시장 선두주자인 팬듀얼과 드래프트킹스에 도전할 계획이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