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들어 금액이나 건수 등 경쟁 PT 시장이 터닝 포인트 시점을 맞은 듯 꽤 활발해지는 분위기다. 하반기 들어서 경제침체로 광고시장은 물론 경쟁 PT 시장도 침체로 이어졌다. 3분기 경쟁 PT 시장을 요약하면, 7월은 침체로 불안하게 시작했고 8월에는 다소 증가했고, 9월이 되면서 회복되는 분위기이다. 한편으로는 경쟁 PT가 집중되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9월 들어 금액이나 건수 등 경쟁 PT 시장이 터닝 포인트 시점을 맞은 듯 꽤 활발해지는 분위기다. 하반기 들어서 경제침체로 광고시장은 물론 경쟁 PT 시장도 침체로 이어졌다. 3분기 경쟁 PT 시장을 요약하면, 7월은 침체로 불안하게 시작했고 8월에는 다소 증가했고, 9월이 되면서 회복되는 분위기이다. 한편으로는 경쟁 PT가 집중되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왜 MZ세대는 관리자가 되길 원하지 않을까?
vivian님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가상의 K팝 그룹이 빌보드 차트를 찍었다고?
팀퍼포먼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