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마케터들이 AI로 인해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기계에 맡기는 단순한 버튼 누르는 사람으로 전락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AI, 특히 제너레이티브 AI를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터들이 AI로 인해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기계에 맡기는 단순한 버튼 누르는 사람으로 전락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AI, 특히 제너레이티브 AI를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기다렸니? 다시 뛰자, 블링크!"
팀퍼포먼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