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세계는 힘든 게임이다.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하고 마케팅 방법도 매우 다양하다. 일부 마케팅 전략이 전쟁처럼 느껴지는 것도 당연하다.
모든 마케터는 커리어에서 적어도 한 번은 다른 브랜드와 경쟁을 한다. 그것이 실제 마케팅 전쟁이든, 단순히 라이벌 관계이든, 브랜드 전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앞서 나가기 위해 다양한 전술을 시도해 보았을 가능성이 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세계는 힘든 게임이다.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하고 마케팅 방법도 매우 다양하다. 일부 마케팅 전략이 전쟁처럼 느껴지는 것도 당연하다.
모든 마케터는 커리어에서 적어도 한 번은 다른 브랜드와 경쟁을 한다. 그것이 실제 마케팅 전쟁이든, 단순히 라이벌 관계이든, 브랜드 전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앞서 나가기 위해 다양한 전술을 시도해 보았을 가능성이 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