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광고학회(회장 황장선,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는 한국광고홍보학회,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와 함께 오는 3월 17일(금), 중앙대학교에서 디지털 광고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기업들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확대된 마케팅 영역이 소비자의 의사 결정과 행동에 새로운 영향력을 미치는 상황에서 소상공인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디지털 광고에 대한 발전적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자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학회(회장 황장선,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는 한국광고홍보학회,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와 함께 오는 3월 17일(금), 중앙대학교에서 디지털 광고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기업들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확대된 마케팅 영역이 소비자의 의사 결정과 행동에 새로운 영향력을 미치는 상황에서 소상공인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디지털 광고에 대한 발전적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자 한다.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