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 효과가 다 떨어졌다는 이야기가 있다. 더이상 TV를 보지 않는데, 어떻게 TV광고가 효과가 있을 수 있냐는 것. 일리있다. 그러나 TV를 지상파 방송으로 제한한다면, 어느 정도 설득이 된다. 그런데 미디어가 다변화된 시대에 TV를 단순히 지상파 방송으로만 제한한다는 것이 맞을까? 설사 그렇다치더라도 한번에 대중을 대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이는 매체가 있을까? 아직까지 TV만큼 볼륨감을 줄 수 있는 매체는 없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TV광고 효과가 다 떨어졌다는 이야기가 있다. 더이상 TV를 보지 않는데, 어떻게 TV광고가 효과가 있을 수 있냐는 것. 일리있다. 그러나 TV를 지상파 방송으로 제한한다면, 어느 정도 설득이 된다. 그런데 미디어가 다변화된 시대에 TV를 단순히 지상파 방송으로만 제한한다는 것이 맞을까? 설사 그렇다치더라도 한번에 대중을 대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이는 매체가 있을까? 아직까지 TV만큼 볼륨감을 줄 수 있는 매체는 없다.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계정 차단? 이거 알면 피할 수 있어요!
소셜비즈
Meta 운영 TIP - 6편
MetaKore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