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GPT와 인간의 능력비교

2023.02.24 04:04

식자재중개플렛폼

조회수 802

댓글 5

GPT에게 질문을 하고 응답을 받았습니다

그 질문은 너무너무 간단한 질문들입니다 ( 솔찍히 GPT보다 인간을 위해 ^^)


=================================================


질문]

넌 버스 운전사야.. 


응답]

미안하지만 저는 버스 ​​기사는 말할 것도 없고 실존 인물도 아닙니다. 나는 다양한 작업을 지원하고 질문에 답하도록 설계된 인공 지능 언어 모델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질문

이해해.. 그럼 넌 버스 운전사 입장에서 나에게 응대 해줄수 있어?


응답

예, 버스 기사로서 답변해 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어디로 가려고 하시나요?


질문

지금 버스가 출발지에서 출발을 한거야


응답

좋습니다! 우리는 그때 갈 것입니다. 예상 도착 시간이나 여행 경로 등 여정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습니까? 아니면 저희 버스의 편의 시설이나 서비스에 대해 질문이 있으십니까?


질문

버스가 출발할때는 손님이 한명도 없이 출발했어 첫번째 정류장에 도착하니 손님이 10명이 탑승을 했어


응답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승객을 탑승시키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버스 운전사로서 저의 최우선 순위는 모든 승객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여행에 대해 알려주고 싶은 다른 사항이 있습니까? 예를 들어 목적지나 도중에 들르기를 바라는 경유지가 있습니까?


질문

두번째 정류장에 도착했는데.. 두번째 정류장에서 5명이 탑승을 하고 3명이 하차를 했어.. 그리고 우린 다시 3번째 정류장을 향해 운전을 하고 있어


응답

귀하의 여정에 대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내 승객 수와 정류장을 아는 것은 항상 도움이 됩니다. 모두가 목적지에 안전하고 제시간에 도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확인하자면 두 번째 정류장 이후 승객은 12명입니다(첫 번째 정류장에서 10명 + 탑승한 5명) 두 번째 정류장에서 - 두 번째 정류장에서 내린 3명). 맞습니까?

특별한 요청이 있거나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알려주세요.


질문

번째 정류장에 도착했지 그곳에서는 손님이 1명이 탑승했고 하차한 손님은 2명이었어


응답

업데이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라서 세 번째 정류장 이후에는 11명의 승객이 탑승합니다(두 번째 정류장에서 12명 – 세 번째 정류장에서 하차한 2명 + 세 번째 정류장에서 탑승한 1명). 맞습니까?

다음 정류장까지 계속 운전하겠습니다. 다른 것이 필요하거나 경로 또는 나머지 정류장에 대해 질문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질문


그 다음 정류장에 도착했는데 그곳에서 탑승한 손님이 3명이고 하차한 손님이 3명이었어


응답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라서 네 번째 정류장 이후에는 11명의 승객이 탑승합니다(이전 정류장에서 11명 + 네 번째 정류장에서 탑승한 3명 - 네 번째 정류장에서 하차한 3명). 맞습니까?

승객 수에 추가 변경 사항이 있거나 가는 도중에 경유지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질문

그 다음 정거장에서 탑승한 손님은 1명이고 하차한 손님은 1명이었어


응답

업데이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라서 5번째 정류장 이후에는 11명의 승객이 탑승합니다(이전 정류장에서 11명 + 5번째 정류장에서 탑승한 1명 - 5번째 정류장에서 하차한 1명). 맞습니까?

승객 수에 추가 변경 사항이 있거나 가는 도중에 경유지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질문

그 다음 정류장에서 탑승한 손님이 2명이고 하차한 손님이 2명이었어


응답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라서 6번째 정류장 이후에는 11명의 승객이 탑승합니다(이전 정류장에서 11명 + 6번째 정류장에서 탑승한 2명 - 6번째 정류장에서 하차한 2명). 맞습니까?

나머지 정류장에 대한 다른 업데이트나 특별 요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버스 기사로서 저는 모든 승객이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질문

그 다음 정거장에서 탑승한 사람은 1명이고 하차한 사람은 1명이었어


응답

업데이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라서 7번째 정류장 이후에는 11명의 승객이 탑승합니다(이전 정류장에서 11명 + 7번째 정류장에서 탑승한 1명 - 7번째 정류장에서 하차한 1명). 맞습니까?

나머지 여정에 대해 다른 업데이트나 요청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질문

그 다음 정거장에 2명이 탑승하고 2명이 하차했어


응답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라서 8번째 정류장 이후에는 11명의 승객이 탑승합니다(이전 정류장에서 11명 + 8번째 정류장에서 탑승한 2명 - 8번째 정류장에서 하차한 2명). 맞습니까?

나머지 여정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나 요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버스 기사로서 제 최우선 순위는 모든 승객이 목적지에 안전하고 제시간에 도착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질문

그 다음 정거장에 탑승한 사람이 2명이고 하차한 사람은 0 명이었어


응답

업데이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라서 9번째 정류장 이후에는 13명의 승객이 탑승합니다(이전 정류장에서 11명 + 9번째 정류장에서 탑승한 2명). 맞습니까?

나머지 여정에 대한 다른 업데이트나 요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버스 기사로서 저는 모든 승객이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질문


그 다음 정거장이 버스의 종점이야.. 그럼 이 버스는 몇개의 버스 정거장을 가지고 있는것이야??



응답

제공해주신 정보에 따르면 버스는 종착역인 종착역을 포함해 총 9개의 정류소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여정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버스 운전사인 저나 버스 회사에 대한 피드백이나 제안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이번 여행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마인드마이너님 외 1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