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성의류 쇼핑몰 오픈예정입니다.
광고대행사에서도 전화가 많이오는데요..
보통 키워드를 중심으로 처으무터 시작하잖아요..
저도 그렇게 준비를 하고 있는데 한 대행사에서 저에게 한다는말이..
키워드 광고는 유입수대비 효과를 그다지 보지못한다는 겁니다.
이유인즉슨.. 첫 신생업체는 같은 계열의 의류업체와 경쟁했을때..
소비자가 어떤 세부키워드를 치고 들어오면 그 중에서 한개의 쇼핑몰이
저일수 있는데 그 유사 쇼핑몰 중에서 다른 업체와도 비교를 해보고 구입
하기 때문에 첫 신생업체에서는 금액 ,마케팅 등등으 부분에서 뒤쳐질수
밖에 없다.. 그래서 연관 검색어를 추천해 주더라구요..
그런데 이 연관검색어라는것이 본인들이 작업하고 세팅하는데 2주가 걸
리는데 그거은 고객이 키워드를 치고 들어오는것이 아니라
연관검색어는 광고대행사에서 미리 선작업을 하고 2주간의 기간이후
고객이 어떠한 쇼핑몰 이름이나 유사검색어를 쳤을때
제 쇼핑몰에 유사검색어애 뜨도록 한다는 건데요,..
사실 이 부분에서 지금 많이 혼동이 옵니다..
키워드가 중요하다고는 하지만 cpc 가 예전에 비해 많이 단가도 올랐도
몇번 클릭만해도 하루 금방 금액이 소멸될텐데..
지금 걱정이 많습니다.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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