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신생업체에게 키워드광고는 독인가요?

2013.05.04 12:38

짱구엄마

조회수 7,142

댓글 9

안녕하세요~ 

 

여성의류 쇼핑몰 오픈예정입니다.

 

광고대행사에서도 전화가 많이오는데요..

 

보통 키워드를 중심으로 처으무터 시작하잖아요..

 

저도 그렇게 준비를 하고 있는데  한 대행사에서 저에게 한다는말이..

 

키워드 광고는 유입수대비 효과를 그다지 보지못한다는 겁니다.

 

이유인즉슨.. 첫 신생업체는 같은 계열의 의류업체와 경쟁했을때..

 

소비자가 어떤 세부키워드를 치고 들어오면 그 중에서 한개의 쇼핑몰이

 

저일수 있는데 그 유사  쇼핑몰 중에서 다른 업체와도 비교를 해보고 구입

 

하기 때문에 첫 신생업체에서는 금액 ,마케팅 등등으 부분에서 뒤쳐질수

 

밖에 없다.. 그래서 연관 검색어를 추천해 주더라구요..

 

그런데 이 연관검색어라는것이 본인들이 작업하고 세팅하는데 2주가 걸

 

리는데 그거은 고객이 키워드를 치고 들어오는것이 아니라

 

연관검색어는 광고대행사에서 미리 선작업을 하고 2주간의 기간이후

 

고객이 어떠한 쇼핑몰 이름이나 유사검색어를 쳤을때

 

제 쇼핑몰에 유사검색어애 뜨도록 한다는 건데요,..

 

사실 이 부분에서 지금 많이 혼동이 옵니다..

 

키워드가 중요하다고는 하지만 cpc 가 예전에 비해 많이 단가도 올랐도

 

몇번 클릭만해도 하루 금방 금액이 소멸될텐데..

 

지금 걱정이 많습니다. ㅠ 

목록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