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너드랩 : nerdlab.co.kr
채택답변정확한 문제를 말씀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웹사이트운영
답변선불로 주셨나요? 카드등록하셨으면 애즈 계정에서 취소하면 될것같고 선불이면 얼마 안되니 취소하고 민사넣으세요
키워드광고
채택답변말씀하신것은 MCC 계정이 아닐지 추정합니다. 멀티 계정들을 관리하는 곳인데요. 구지 대행사가 아니더라도 여러가지 계정을 한번에 관리할 수가 있습니다. 판매자 센터도 MCA계정이라고 나왔습니다. 두가지 구글 가이드를 정확히 알아보시면 좋을듯합니다. https://support.google.com/google-..
배너광고
답변정확한 해외 공식가이드 공유 드립니다. https://developers.google.com/adwords/api/docs/guides/dynamic-remarketing
답변요즘 아하에서 많이들 질문하시더라고요 https://www.a-ha.io/questions/categories/50
로그분석·통계
답변픽셀의 정의는 자바스크립트의 최소단위 규격을 의미하는데요 픽셀을 수집하면 사용자가 무슨행동을 했는지 인지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말씀하신대로 리타게팅을 위해서라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하는 단계입니다.
기타온라인마케팅
답변크몽에 가시면 리타겟팅을 위한 셋업 수두룩 합니다
답변저번 질문과 내용이 달라졌네요. 사이트내 행동이라면 세그먼트의 시퀀스 기능이 있습니다. 1단계 : 상품상세페이지 2단계: 상품상세페이지 -> 장바구니담기 3단계: 상품상세페이지 -> 장바구니담기 -> 주문서작성페이지 4단계 : 상품상세페이지 -> 장바구니담기 -> 주문서 작성페이지..
답변지금 이야기만으로는 전환최적화를 콘텐츠조회로 하신것 같네요 일단 전환목표가 무엇인지 궁굼하고요 그 목표에 최적화기준을 어떤것으로 학습할지 선택하셔야합니다. 전환목표가 어려울수록 CPM은 높아질테고 질은 높지만 그만큼 CPC가 높아질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페이스북
답변주신정보가 많이 빈약하여 정확한 원인을 찾기 힘들지만, 태그 어시스턴트보다는 구글 확장프로그램 중에 WASP라는 검수툴이 있습니다. 서버상으로 페이지뷰가 어디에서 발생하는지 체크해볼수 있습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waspinspector-analytics-s/niaoghengfohplclhbjnjheodgkejpih?hl=ko..
답변제가 알고 있기론 vue.js 에서 서버사이드 렌더링으로 nuxt 패키지가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걸로 개발자에게 구현해달라고 하시면 되요 해본적은 없는데 vue 공부하면서 저런 패키지들이 존재하더라고요 https://ko.nuxtjs.org/faq/google-analytics/
답변아뇨 넉스트 패키지 다운로드 받아서 개발하는 방식입니다 개발자에게 문의주세요 https://github.com/nuxt-community/analytics-module
답변true play는 CPV 형태로 과금되는 방식인데, 예를들면 동영상을 10초이상 본사람들에게만 과금하겠다 라는 방식입니다
채택답변GTM에는 시점을 바꿀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시퀀스기능이라고요 저 이야기의 핵심은 페이지뷰가 이벤트보다 앞서야 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예를 들면 GA 페이지뷰와 GA전자상거래 이벤트가 있다면 항상 GA 전자상거래 이벤트보다 GA 페이지뷰를 먼저 우선순위로 날려야한다라는 조건..
채택답변가끔 교묘하게 페이스북이 문제가 없는 광고를 비승인을 내는데요. 이유는 일반사용자들은 알수 없습니다, 대신 페이스북에는 비승인 이의제기를 할수있는 창이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help/contact/1582364792025146
채택답변러닝머신은 헬스장 가면 있는거 아닌가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면 약 2~3주간 페이스북 머신러닝이 학습하게 됩니다. 학습을 완료가 끝나면 해당 문구가 보여지는건데, 진행하시는 캠페인이 학습완료가 되지 않은듯 합니다
채택답변비지니스관리자 안에 광고계정이 없거나, 픽셀이 개인으로 묶여있으면 그렇더라고요
답변아이보스에서 만든 이글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http://analyticsmarketing.co.kr/digital-analytics/google-tag-manager/1307/
답변1번은 구글 계정의 이름을 말하는것 같고요 2번은 구글계정 상위에 보시면 123-223-1111 이런 식으로 10자리 고객 아이디 번호입니다. MCC라는 것은 대행사들이 여러가지 계정을 자기네들이 편하게 관리할수 있는 멀티계정을 의미합니다. 3번은 결제등록 부분에서 담당자 정보를 기입하는..
답변그냥 픽셀 2개 모두 트레킹 하면 될것 같은데요 가능합니다. 픽셀번호가 있는데 A와 B 두개다 날리면 될것 같은데요 근데 목적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어차피 프론트상에서 픽셀헬퍼로 두 픽셀 모두 날리는것을 볼수 있기 때문입니다.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rbghWkd
12오늘그리고내일
13진정성있는마케팅
14legion
15KCA미디어
16윾넨
17MRES
18바이너리애드
19stead
20갸아악
21네이버지마켓옥션
22노은비
23차라투스트라
24이루다팩토리
25젤리얌
26잠실코끼리
27두유소년
28주식회사바름
29섭섭섭섭
30니즈퍼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