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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너드랩 : nerdlab.co.kr
답변화장품쪽은 트위터가 괜찮은것으로 알고 있는데 지금도 유효할지는 모르겠네요
페이스북광고인지도광고매체
답변식스샵이너 아임웹을 쓰신다는 전제라면, 매출값에 회원가입 장바구니도 1로 체크를 해버립니다. 그이외는 스크립트 잘못 심으신거구요
파워링크네이버파워링크네이버광고
채택답변상위 부분은 블로그에서 들어온 영역입니다. 좀더 정확한 설치를 위해 GTM으로 아래 블로그 처럼 구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ogaeng.com/googleanalytics-naver-blog/
애널리틱스네이버유입
답변https://brunch.co.kr/@minwoo/24 이글을 참고하시면 좋을듯 한데요 사실 GCP까지 연계하는것은 매우 어렵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파이어베이스firebasefunnelfunnels퍼널기능깔때기기능
채택답변제가 알고 있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광고를 클릭한 시점이 1일이고 25일에 구매했다면 1일에 구매가 일반적으로 잡히겠죠? 근데 말씀하신 포인트는 어트리뷰션의 경로가 전제되지 않아서 헷갈리실것 같습니다. 만약 페북광고 클릭(7/1)-> 네이버광고(7/25) -> 구매를 했어요 7/1에 클릭해..
페이스북
답변주신의견을 정확하게 주셔야할것 같습니다. 스마트스토어로 렌딩거셔서 성과 측정하셨다면, 구매전환이 측정 안되실테고요 CTR이 높다고 CVR이 높지만은 않습니다. 상관관계 일뿐 인과관계 적으로 해석하면 더욱 위험하시고요 실험보고서를 작성하셔서 근거기반으로 실패와 성공에 대..
페이스북구매전환광고
답변전환수가 50건 이상이라면 타겟 CPA로 돌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전환수 50건을 만족해야 잘돌아갑니다. 타겟은 optimizedlist로도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초반에 만약 전환수 50건은 만족하지 않는다면 앞 퍼널의 데이터를 활용하셔서 응용해보시는것도 좋고요 타겟 CPA의 ..
구글애드워즈
답변원래 통계학적으로는 샘플링의 표본 일부분을 가지고 전체데이터를 유추한다가 핵심입니다. 물론 온라인상에서는 전수데이터를 뽑을수 있기 때문에 또 이야기가 달라지기는 하는데, 어차피 비율이 중요하긴 합니다. 비율은 확률적으로 변하지 않기 때문에 비율에 의한 의사결정을 하..
GA샘플링구글애널리틱스
답변화면보면 GA 사용자가 0인데 GA 기본태그가 발동하지 않는것 아닌가요? 홈페이지주시면 디버깅해드리겠습니다
utm
채택답변네이버 쇼핑의경우 광고영역/ 비광고 영역인데 비광고 영역으로 들어오면 아마 shpping 레퍼럴로 잡히시고요 m.pay.naver.com은 npay 마이페이지 결제 화면인데 여기서 리다이렉트되어 구매전환이 찍히도 다 유실되어버려요 (식스샵에서 보통 이러한현상이 발생합니다.) 질문이 있는데 렌딩..
페북광고utm추적광고
답변말씀하신 정보가 너무없어서 답변드리기가 어려운 내용입니다. 픽셀 구매데이터는 직접 구매완료페이지에 디버깅해봐야 알것 같구요 말씀하신 이벤트 관리자에 문안은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611774685654668 픽셀에서 고급 매칭활용을 썻을때 암호화된 해쉬값 (이메일주소)를 사..
페이스북페이스북픽셀SNS마케팅
채택답변네 어려운 질문인데요. 구매전환 50개를 만족해야 최적화가 되긴합니다. 이럴경우 실제 전환번호 타겟으로 맞춤유사를 만들어놓고 회원가입이든 콘텐츠 조회당이든 결제시작이든 앞단 픽셀 데이터를 활용하곤 합니다. 이도 없으면, 초반에 트레픽광고를 돌려서 앞단 퍼널을 만들기위..
전환광고
답변주신정보로는 답변이 불가능할듯 하네요 요즘 향상된 전자상거래 잘 쓰지는 않아요. (향상된전자상거래는 리소스대비 분석할 수 있는 영역이 한계가 존재해서요) 왜냐면 디테일한 쿼리를 못날리기 때문이죠. 따라서 앰플리튜드를 병행해서 이벤트의 고도화 분석은 앰플리튜드를 활..
구글태그매니저gtm구글애널리틱스
답변픽셀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는 3가지입니다. 1. GTM의 디버깅 모드를 통해 트리거의 시점에 따라 태그가 발동되는데 디버깅 모드에서 태그 트리거 변수에 누락이 없고 정상적으로 발동하는지 확인합니다. 2. 2번째는 확장프로그램을 통한 방법입니다. 페이스북은 페이스북은 Facebook Pixel H..
페이스북틱톡픽셀구글태그매니저GTM구글애널리틱스GA구글태그관리자Pixel
채택답변아마 쇼핑광고는 UTM을 집어넣는게 없을꺼에요. GTM을 통해 개발하셔야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GAGFA네이버쇼핑검색광고
답변페이스북에는 2가지 측정 방법이 있는데요 노출후전환과 클릭후 전환입니다. 노출후 전환은 광고를 클릭하지 않고, 구매를 하는경우 클릭후 전환은 광고를 클릭하고 구매를 하는경우 각각 기여 기간이 1,7,28일이 존재하며, 비지니스에 따라서 기여기간의 의미를 부여합니다. 예..
채택답변네 필요없습니다. 다만 페북밖에 안되는게 문제죠
답변구글코리아에 연락하셔서 변경해야합니다. 최초한번만 사용자가 컨트롤할 수있으며 그 이외는 모두 구글 관할이라고 구글측으로 답변받은 내용입니다
애드워즈구글애즈
답변위에거는 직접 URL을 네이버에서 치고 들어오면 오가닉으로 잡히고요 아래거는 블로그를 타고 들어올때 발생합니다. 그래서 블로그의 경우 UTM설정을 해주는 편입니다. https://ogaeng.com/googleanalytics-naver-blog/ 요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듯 하네요
GA구글애널리틱스구글
답변상품조회,장바구니담기,구매완료(npay,구매완료), 주문서작성, 내부검색 페이스북과 이벤트구조는 동일하다고 봐요 그런데 구글애즈는 좀더 깊게 들어가면 일단 전체페이지뷰 태그 잡고, 상위 다이나믹변수들을 셋팅해주셔야해요 각 단계별 트리거로 또한 구매완료시 컨버젼 태그를..
구글애드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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