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메타 쪽에 계속 연락해보시고, 카드 추가 발급은 일주일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솔직히 언제 피드백이 올지, 해결이 될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빠르게 추가발급 요청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일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마케팅
답변체험단 사진에 대한 저작권이 이슈인 것 같은데요. 출처 표시를 했는지 여부는 별로 상관없습니다. 저작권자가 누구인지, 저작권자로부터 이용 동의를 받은 것인지가 중요합니다. 체험단 진행하실 때 사진에 대한 이용 동의 조항이 포함되어 있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체험단 사진 제공과 ..
체험단출처
답변1. 출처를 표기하면 다른사람이 올린 인스타게시글 사진을 활용가능한지 => 안됩니다. 저작권 침해입니다. 2. 얼굴이 나온사진들도 있는데 출처를 표기하면 해당 사진을 활용해도 되는건지 => 마찬가지로 안됩니다. 3. 해당사진의 게시글 사용자에게 dm 또는 댓글로 출처를 남기고 해..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마케팅
채택답변G메일은 스팸관련해서 엄격한 절차를 두고 있습니다. 이미지 자체의 문제일 수도 있지만, 발송 메일 주소를 G메일에서 신뢰도가 낮다고 보고 이미지 등을 임의로 다운로드 받지 않도록 막아두기 때문에 엑박 표시가 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이미지 다운로드 누르면 표시될 거구요. 발..
메일발신전용메일
답변og:image에 설정된 이미지 사이즈가 작아서 그럴거에요. 큰 이미지로 설정해주면 되는데, 바꾸니까 관리자페이지에서 로고가 너무 큰 사이즈로 바뀌는 문제니까 문제가 되는 부분만 해결하면 될 것 같습니다. 관리자페이지에 나오는 로고가 og:image 에 사용하는 이미지와 같은 파일을 사용하..
ogimage오지이미지블로그링크opengraph
채택답변광고 운영해서 전체 문의수가 상승했으므로 성과가 있었다고 말은 할 것 같습니다. 다만 보고를 받는 입장에서는 이게 진짜 광고를 통한 성과인지, 단순히 그 시기에 문의가 많이 들어온 것인지 의문이 생길 것 같아요. 결국 광고 진행해서 성과를 냈다는 것을 보여주려면 최대한 성과를 ..
광고성과성과체크
채택답변동일한 문제를 겪고 해결한 레딧 글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댓글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https://www.reddit.com/r/FacebookAds/comments/m83nwb/url_error_code_2061015/?rdt=56959
메타메타광고페이스북광고
답변버티컬 광고 매체인 셈인데요. 광고단가는 결국 비슷한 규모의 경쟁사 단가 조사해서 현재 시장 단가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유사 업종 단가와 무관 업종 단가 모두 검토하시고 처음에는 단가 좀 낮춰서 유의미한 데이터 축적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배너광고웹사이트
답변페이스북에 사업자번호 등록하면 부가세 납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해외사업자라서 부가세 자체가 없습니다!
메타스폰서드
답변301일이면 moved permanently 로, 검색엔진에게 a 페이지는 앞으로 사용하지 않고 b페이지로 대체한다는 것입니다. 사람은 기존 페이지로 접근할 수 있더라도 검색엔진이 방문했을 때는 없는 페이지인 셈 치는건데요. 삭제 여부는 운영자가 선택하시면 됩니다. 필요없으면 삭제하셔도 되고, a 페..
채택답변서브링크라고 말씀하신 부분이 `강남본원 - 뮤라벨 성인전문음악학원` 여기 말씀이시죠? 이건 네이버가 동일 출처(musiclifebalace.com)에서 수집된 문서를 모아서 보여주는 기능이에요. 저 부분은 네이버가 결정하는 부분이라, 별도의 삭제 요청은 어려운데요.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서 ..
네이버상위노출네이버SEO아임웹SEO
답변업종이 어느 쪽이세요? 업종과 상관없이 훌륭한 상세페이지 인가요?
상세페이지
채택답변조건이 200만원 단가의 상품을 광고하는데, 광고 클릭수 100건이면 전환이 보통 얼마나 나오는가에 대한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상당한 고단가 상품인데요. 이런 고관여 상품은 경험상 광고 클릭 후 결제로 이어지는 비율이 상당히 낮았습니다. 물론 다른 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광고 소재..
구글광고
답변html이나 #이 들어간다고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 이후 부분 페이지 내 특정 부분은 가리키는 기능입니다. 따라서 # 이후에 들어가지만 않으면 utm 은 정상 동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부분에서 확인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GAGA4UTM
답변답변해봐야 어차피 나중에 게시글 내용 다 지우실거 같아요.
비활성화UTM
채택답변계약된 원고료가 20만원이면, 20만원을 기준으로 사업자인경우와 개인인 경우로 나뉩니다. - 사업자 : 원금 20만원 + 부가세 2만원 = 22만원 - 개인 : 원금 20만원 - 6,600원(3.3% 원천징수) = 193,400원
블로그
채택답변기술적으로 해당 광고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면 할인 해주고, 이탈하면 정상가 보여주는건 쉽게 가능한데요. 실제로 그렇게 할 것인지, 아니면 구매를 독려하는 마케팅 메시지로만 보여줄 것인지는 광고주 마음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메타광고시크릿페이지
채택답변1. 괜찮은 업체를 몇 군데 컨택하셔서 현 상황에 대해 오픈한 다음에 설명을 들어보시고 모르는 부분은 물어보면서 감을 잡는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가 별도로 있습니다. 3. 기존 URL 유지할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요. 이건 기존 사이트 상황에 따라 달라..
홈페이지워드프레스
채택답변영상에 저작권과 초상권이 있습니다. 임의로 활용하시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원 저작권자에게 허락을 반드시 구하시는게 좋습니다. * SNS 저작권, 초상권 침해 관련 판례 https://www.lawtimes.co.kr/news/85259
인스타그램영상사용동의
답변특별한 이슈 없으면 GA 쓰는 것 같아요. 네이버 애널리틱스도 있긴 하지만... 에이스카운터나 Matomo도 종종 썼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GA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김완진
4blog119
5근육돌이
6GrooveHJ
7그루브애드v소희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MRES
11톨스
12bcheck
13잠실코끼리
14오늘그리고내일
15쭈실장
16젤리얌
17조씨07
18송지붕
19에이블팀
20웃는기차
21핑구르르
22Groove준
23안팀장
24rbghWkd
25밍뀨
263D철학관
27포에스황병일
28소심한소신
29문어지지마요
30아라미스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