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답변이력관리에 추가 삭제 왕창 찍혀있지않을까 싶네요 보통 소재 문안 조정해가면서 삭제 추가 반복해서 올리는거 같던데요 키워드 경쟁에 따라서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는거 같더라구요 제 광고주도 거기가서 7칸 만들고 바로 돌아오시던데요 ㅋㅋㅋㅋㅋㅋ.....
파워링크품질지수
채택답변총예산 걸어두어도 일일단위로 잔여예산 소진됩니다. 한번에 결제되는 형태는 없어요
구글애즈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6월 24일까지 플레이스 정보 확장소재 노출관련 테스트 진행된다고 공지가 되었었답니다. 금일까지는 노출현황에서 이상이 있을수도 있어보이며, 25일 이후로 다시 한번 지면 테스트 해보시는게 좋아보입니다. 저도 제주변에도 플레이스 이미지 뜨던곳이 안뜨고 ..
네이버광고검색광고파워링크확장소재
채택답변사용자 정의채널에서 유입건은 정상적으로 찍히고있으나 결제 금액에 대한 기여가 발생하지않았다면 실질적인 직접 전환은 아직 없다고 볼수있습니다. (유튜브로 브랜드 인지후 재 검색해서 결제되는 형태로 다른 채널에 전환 기여가 돌아갔을수도 있음) 스마트 스토어로 집행하시는 ..
유튜브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뵙습니다 :) 네이버 공지글 하나 전달드려봅니다. 플레이스 정보 확장소재 노출 형상 및 로직 변경 테스트 관련 공지가 있었습니다. 6/17일 ~ 6월 24일 테스트 진행중에 있는것으로 인지하고있고 일부 광고주들의 경우 플레이스 정보 확장소재가 미노출되는 ..
네이버검색광고파워링크
답변네이버 메인 클립 지면에 광고로 노출시키는거 원하시는거 맞으시죠?
네이버네이버쇼핑클립숏클립
답변큰일이네요...
GA구글구글광고구글애즈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올리브영 도메인 자체에 대한 소유권이 없으시기에 해당 랜딩페이지로 광고게재는 불가능하며 올리브영 내 저희 자체 상품 랜딩으로 연결하는경우는 메타 협력광고를 통해서 가능한 부분이라고 인지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네이버파워링크랜딩페이지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구글애즈의 경우 네이버와 같이 프리미엄 로그분석 설치팀에서 전환수집 스크립트를 설치해주는게 아닌 마케터가 직접 애즈에서 전환스크립트를 삽입해서 전환액션을 만드시거나 태그매니저를 통해서 이벤트 생성해서 이부분을 애즈로 적용시키거나 하는 ..
구글애즈구글애널리틱스
답변위 선배님 의견에 동의합니다. 매체 믹스로 운영할때에 빛을 발하는 성과 분석 툴이라고 생각하고 네이버 로그분석기에서도 일반적으로 전환 및 중간지표(페이지뷰, 체류시간 등) 체크가 가능하기에 추후 여러 매체를 운영하실때에 사용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GA4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의 랜딩페이지 자체에서 보여지는 항목이 크지않다면 랜딩보다는 광고 소재 및 타겟팅 / 설정 등을 손볼거 같긴합니다.
GFA광고마케팅네이버
답변안녕하세요. 신제품 검색광고 가능하신지 체크해보시고 https://ads.naver.com/help/faq/381?t=1738857033821 이부분으로라도 집행해보시는게 그나마 나을거 같네요.
광고신제품체험단인플루언서인플루언서마케팅
답변안녕하세요 기재하신 키워드들의 경우 구글 정책상 민감한 컨텐츠로 정책위반이 걸릴만한 소요가 많은 키워드입니다. 중의적인 키워드를 위주로 사용하셔야하며, 실제로 해당 키워드의 경우 구글에 검색하셨을때 스폰서 딱지가 붙은 광고구좌가 보이지않으실겁니다. 병의원 관련으로 ..
병원마케팅병원GA구글검색광고구글애즈
답변1. 검색네트워크만 체크되어도 유튜브 지면 노출가능합니다. 2. 포함인것으로 알고있습니다. 3. 쇼핑몰 기준 피맥스 / 디맨드젠을 보통 운영합니다.
구글애즈구글검색광고검색광고키워드광고검색량
채택답변스마트 스토어로의 랜딩페이지라면 GTM 또는 애즈 내에서 전환스크립트 잡는게 불가능하며 연결 url에 nt 파라미터 붙여서 스토어센터 체크하셔서 매출추이 체크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답변NOSP 에서 집행하는 과정 동일할거에요 인하우스쪽에서 집행가능한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저는 대행사 입장에서만 집행했어서 ㅠ...
네이버광고서칭뷰nosp
채택답변B2B 말씀하시는건가요?
영상제작
답변매체 풀 넓어서 ga4에서 한눈에 보시는게 편하다면 utm 링커달아서 ga4에서 보시는게 나을거 같고 저는 소스유실 걱정되서 로그분석이랑 utm 둘다 적용할거 같긴하네요.
네이버브랜드검색아임웹광고
답변소재문안 갈아엎으면서 키워드 삭제 등록 반복하면서 어거지로 올려놓는거 같은데 그런행위가 계속 반복되는게 광고에 긍정적일지는 의문이네요 전형적인 방법으로 알고있긴합니다...
네이버검색광고
답변브랜드 전반적인 운영 히스토리 및 제품 카테고리, 각 광고별 성과 등 고려해야 적합한 매체에 대한 추천이나 권장이 가능할거 같습니다. 쪽지 드렸습니다.
브랜드스토어브랜드검색광고브랜드마케팅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BGROW
8순위올리기전문
9bcheck
10MRES
1굿도메인
2BGROW
4MRES
5김완진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8bcheck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2MRES
3굿도메인
4열치
5bcheck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