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종합 광고대행사, 마케터 12년차. 열정이 곧 실력이다. 하면된다. 2가지의 인생 슬로건을 가지고, 때로는 지식배달을, 때로는 유익함을 선사하는 늘 흘러감이 있는 마케터가 되도록 매진하겠습니다.
답변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editor/answer/57755?hl=ko#zippy= 해당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유튜브광고사이즈
답변안녕하세요. 1. 전환 이벤트가 일주일에 50회 미만으로 발생하는 경우, 더 자주 일어나는 이벤트에 대해 최적화하는 작업으로 선회를 하거나, 전환 이벤트가 가속화 되도록 일주일 내 판단흐름으로 빠르게 가져갈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전환의 텀이 짧지 않은 고관여 제품의 경우에는..
채택답변경로 : 스마트플레이스 > 업체정보 > 기본정보 > 업체사진 > 순서설정 > 완료 후 저장 > 추후 노출반영 즉, 해당부분은 특별한 기법이 아닌, 스마트플레이스 내 등록가능한 ''업체 사진''입니다. 제가 첨부한 이미지 처럼 여타 업체들도 등록가능한 부분입니다.
플레이스플레이스광고
채택답변첨부한 이미지 내용처럼, 검색결과 내 `인터파크쇼핑`에 접속을 해보시면 여전히 `신기한상점`으로 되어있습니다. [신비한상점]으로 검색을해서도 해당 결과값을 얻을려면 아래사항이 수반되어야합니다. 1. `신기한상점`이라고 검색했을때 나오는 각 매체별 (오픈마켓 포함) URL 클릭 후 ..
구글구글검색구글키워드
채택답변메타의 경우에는 `수정`에 대한 민감도에 따라 단순변경임에도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캠페인은 물론, 세트단위에서의 변경점을 가져가거나 광고소재단위에서의 변경점을 가져가더라도 `메타에서 인지한 범주 내` 위치할 경우에는 큰 영향으로 볼수도 반대일수도 있습..
메타meta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대개 이런 경우는 2가지로 예상이 됩니다. 10,000,000원으로 전환가치를 설정한 1개의 구분값이 있고 (ex 견적문의 작성완료), 1,000,000원으로 전환가치를 설정한 1개의 구분값 (ex 주문제작 작성완료)이 있는 경우입니다. 견적문의 1건 (10,000,000) 주문제작 3건 (1,000,000 x 3) ..
구글전환추적기간
채택답변https://www.i-boss.co.kr/ab-2110-23410 제 답변으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메타는 기본적으로 잦은 수정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구글도 마찬가지며, 머신이 어느정도의 학습기간을 가지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잦은 수정해야할 경우에는 보통 캠페인/세트 추가하고 해당 명칭..
메타광고관리비용머신러닝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외부환경변수 (매스컴이슈, 방송이슈)가 많은 카테고리/키워드의 경우에는 있을 수 있는 일입니다. 매스컴/방송이 아닌 외적인 변수라면 해당 업종이 가지는 인벤토리 내 포지션한 경쟁사들의 광고가 ON/OFF되는 흐름에 따라 노출이 많이 되기도, 적게되기도 하는 이슈로 보..
구글애즈
채택답변안녕하세요. 결과적으론, 포스트 내용도 가능합니다. [비타민D]라고 네이버 검색하셔서 노출되는 `브랜드콘텐츠`를 체크해보시기 바라며, 포스트로도 활발하게 파워컨텐츠는 진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가이드라인은 https://saedu.naver.com/adbiz/searchad/powerContents.naver 에서 확인가능하며..
포스트파워링크키워드광고
채택답변임대몰일경우 공통 회원가입 페이지에 삽입 독립몰일경우 회원가입페이지 디렉토리 내 삽입 입니다. 픽셀설치 및 진행은 대개 광고대행사 이용시 무상으로 설치/세팅해주는경우가 많습니다. 추가비용이 드는게 아니니 한번 알아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또한, 픽셀 태그설치시..
채택답변슬라이드형으로 제작시 이미지/문구/URL 모두 각기 항목별로 등록이 가능하게끔 구성이 되어져있습니다. 슬라이드형으로 선택하지않고 단일이미지로 여러개 등록하실경우에는 별도 설정이 어렵습니다. 캠페인 -> 세트 -> 광고 단위에서 슬라이드 선택 후 진행해주시면 파악 가능하실..
인스타그램다이나믹링크딥링크페이스북
채택답변광고확장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사이트링크/콜아웃/스니펫/전화번호/리드/위치/제휴사/가격/앱/프로모션 이 있죠. 각 항목별로 여러개 등록가능합니다! 저는, 특히 사이트링크를 여러개 확장해놓고 선별 운영하여 전환율 관점으로 필터링을 해나가는 편이며, 콜아웃도 여러..
구글검색광고광고확장확장광고확장소재
채택답변우선 위 수치에 대한것은 정말 케바케인것같습니다. 페이스북 내 추산치긴하지만, 낮은 수치라고 나타날때 (비교적 평균 35%이하를 낮다고 볼때) 는 비교적 오랜기간 진행을 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예를들어, 머신러닝 기간 이후에 약 7일정도 지나게되면 평균이었던게 어느새 평균이하..
페이스북광고품질순위비용페이스북광고
답변http://www.kcc.go.kr/user.do?page=A09020200&dc=K09020200 위 페이지를 통한 민원제기시 온라인 광고규제 및 법적부분 검토/요청 가능합니다.^^
답변쉽게 설명하자면, 예를들어 10개의 구좌가 있구요, 30개의 업체가 입찰에 참여했습니다. 1. 가장 많은 비용을 지불한 1위업체부터 10위업체까지 선정되게됩니다. 2. 10위업체가 마지막 채택순위이므로, 10위업체가 실제 지불한 금액을 1위~10위 업체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게됩니다. 3. 다시..
답변온스.. 라고 보스명이 되어있는걸보니 혹시 제가 아는 그 온스 업체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키워드광고 100 리타겟팅 100으로 하시면, 우선 제가 아는 카테고리가 맞다면 클릭당단가가 매우 높은 업종군이기때문에 메인급키워드보다는 세부키워드들을 다량으로 추출하여 광고 진행하는..
키워드광고
채택답변부산에 병원마케팅이시면 엠케이 이신가요? ㅎㅎ 부산에 종합광고대행사들이 좀 있죠. 작은데도 있고 큰곳도 있지만, 내실있는 회사가 꽤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1개의 범주내에서 마케팅을 하시는것보단 조금 더 종합적인 소양을 기를 수 있는 대행사로 가시는게 스스로의..
답변파워컨텐츠는 스스로 진행하실 수 있는 비교적 간단한 광고영역이며, 블로그개설 및 포스팅내용 1-2개 정도만 꾸준히 진행하신다면 파워컨텐츠와의 연동과정은 매우 수월하게 진행가능합니다 (검수 및 보류사항도 메일로 날라오니, 해당 보류사항에 근거한 수정만 진행하시면 간단하게 ..
답변백만송이 보스님의 말에 전적으로 동감을하면서~ 우선 체크를 해보셔야 할 항목이 2가지가 있는듯합니다. 1가지는 `팔리는 상품의 카테고리군`을 매주 정리해보시라고 권장드립니다. 날씨의 영향을 받는 업종군이라면 더욱 더 판매카테고리에 대한 정리를 하셔야 합니다. 이벤트페이지..
답변모바일로 이정도의 글을 적으실정도라면 많이 답답한 마음에 적으셨을듯하네요. 여기 아이보스 검색창에서 `사기` 혹은 `월정액` 또는 `계약` 이렇게 검색을해보시면 관련글 내용중에 피해사례를 많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네이버에 정식등록된 공식대행사가 아닌경우에는 대부..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김완진
4blog119
5근육돌이
6GrooveHJ
7그루브애드v소희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MRES
11톨스
12bcheck
13잠실코끼리
14오늘그리고내일
15쭈실장
16젤리얌
17조씨07
18송지붕
19에이블팀
20웃는기차
21핑구르르
22Groove준
23안팀장
243D철학관
25밍뀨
26rbghWkd
27포에스황병일
28소심한소신
29갸아악
30이정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