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비가 늘어나면서 이제 전환 광고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목표는 '전환', 픽셀은 '구매'
리타게팅을 위해 아래 정도의 타겟을 넣었습니다.
-웹사이트 방문자_365일
-페이스북 참여자_180일
-인스타그램 참여자_180일
이렇게 세팅을 완료하고 광고를 통한 '구매'건수가 늘어나더군요.
근데 정확히 '구매'건수를 언제부터 언제까지 구매로 연결된 수치로 봐야하나요?
여기 저기 찾아왔는데도, 제대로 이해가 되지 않아서요.
보통 '광고 클릭 후 28일'이 기본 값이라고 하는데 ...
이 수치를 어떻게 분석해야 할지 조금 막막하네요.
전환 광고를 통해 잡힌 '구매' 수치를 어떤 기준으로 봐야할 지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