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바이너리애드압도적 퍼포먼스, 바이너리애드
BGROW비그로우 BGROW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너드랩 : nerdlab.co.kr
답변appsflyer를 쓰시면 해결이 될 것 같은데요? 앱분석은 GA로 하시면 한계가 있습니다 appsflyer,amplitude,mixpannel 하면 과정들을 좀 더 구체적으로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GA트레킹추적
채택답변데이터리터러쉬가 중요합니다. 데이터를 보고 맥락과 해석 이쪽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쿠팡이라면 리포트API가 있는지는 의문이긴한데 쿠팡도 나름 API가 존재하는것을 알고 있는데요 맥락적으로 월별에 대한 결과 주차별에대한 흐름 일별에 대한 흐름을 보고 튀는지점에 대한 ..
답변지금 돌리시는 광고를 OFF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형별로 렌조비용이 다르게 나올 수 있는데 만약 트레픽광고라면 더더욱 OFF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CTR이 아마 지금 적게 나오시기 때문에 렌조비용이 높은게 아닐까 싶습니다. 평균 CTR 6.8% 정도명 렌조비용 100원대 수준입니다. 중..
랜딩페이지조회비용랜조비랜딩페이지조회비페북광고페북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광고관리자인
채택답변실패에 대한 회고는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작은 성공도 중요하지만, 언젠가 데이터실험을 회고에 볼때 되도록이면 OFF처리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광고성과가 안좋아 껐는데 2일뒤에 좋아지는 경우도 있을꺼에요 이건 이번에 IOS 어트리뷰션에 대한 데이터추적금지 리포트가 약 2..
페이스북off삭제
채택답변이건 비교대상이 너무나 당연해보입니다. 네이버 추적에는 npay트레킹이 되지않고, GA는 npay추적이 된다고 말씀하셔서 이 오차도 있을뿐더러 npay를 클릭 이벤트 기반으로 추적하고 계신다면 이 오차율도 5~15%까지 차이가 나게 됩니다. 그래서 GA를 보실때는 패턴을 보라는 이야기가 ..
브랜드검색프리미엄로그분석GA구글애널리틱스네이버
답변 배울 수 있는 분에게 맡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행사
답변스마트스토어가 상품상세에 HTML을 넣는 공간이 있어요 거기에 인증메타코드 넣고 테스트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https://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ninja099&logNo=221887357878&parentCategoryNo=46&categoryNo=13&viewDate=&isShowPopularPosts=false&from=postView) 해당블로그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구글쇼핑검..
구글쇼핑광고구글판매자센터구글쇼핑무료광고구글애즈구글광고
채택답변첫번째로 확인해야할 것은 CTR입니다. CTR을 노출대비 클릭의 비율인데, CTR,CPC,CPM의 상관관계의 맥락을 이해하셔야합니다. CPC가 높아지셨다고 하셨는데 CPC는 한명을 데리고 들어오는 비용이잖아요 이게 왜 증가했는지 수식으로 이해하셔야해요~ CTR = CPM/CPC 의 논리적인 구조로 되어 있..
페이스북광고sns광고sns마케팅
답변광고수정 누르시면 광고 세트로 가셔서 문제가 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마케팅마케비활성화페북비활성화
답변구글마이비지니스는 loacation은 2개할 수 있는데 혹시 구글앱스를 사용하고 있으신가요? 정답은 아닐 수 있는데 구글앱스에 도메인을 2개 연결하면 가능할지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AFyw0DkcmI 해외 유튜버가 설명을 잘해놨던데 이렇게 해서 연결을 시도..
구글도메인마이비즈니스구글마이비즈니스영문홈페이지도메인등록
답변말씀주신 내용 중 광고관리자에서 어떤설정이란 항목은 전환API 설정인 것 같습니다. 혹시 카페24나 고도몰을 쓰신다면, 손쉽게 설정할 수 있는 부분이라 영업비밀은 아니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작동원리와 해당가이드는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2041148702652965?id=818859032317965 여기..
페이스북
채택답변광고계정에 등록하신 사업자번호와 사이트 하단의 사업자정보가 일치하시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비지니스정보 혹은 광고계정의 사업자번호를 등록하시지 않는경우 부가세포함으로 지출이 되어 손실이 큽니다. 따라서 여기에 사업자정보를 넣어주서야 부가세 제외로 ..
채택답변페북/인스타 실험을 통해 제품이 시장에 먹히는지 MVP 테스트를 해보세요. 프로모션 기획과 컨텐츠를 빠르게 만들어서 먹힌다면, 그때 확장해도 늦지 않습니다. 오히려 초반부터 제품에 대한 검증없이 유튜브나 인플루언서 섭외하면 비용 낭비가 심할 수 있습니다.
요리소스
채택답변이미지의 사이즈를 4:5 (1000* 1250) 9:16 비율 기준으로 만드셔서 광고를 태우시면 페북 혹은 인스타의 세로 비율로 가는 영역을 최적화 해주게 됩니다. 가이드는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103816146375741?id=271710926837064 여기서 살펴보세요
인스타그램페이스북스토리
답변아동복 카테고리를 직접해봤고 레펀런스가 있으신곳을 선택하시는게 도움이 될겁니다
채택답변아무래도 이런것은 해외자료를 먼저 탐독해보시는게 좋습니다 https://www.udemy.com/course/master-google-firebase-analytics-for-mobile-applications/
파이어베이스
채택답변메일침프는 GEOloacation api 기반으로 만들어진 로직입니다. 예전에 저도 고민한 적이 있는데 GEOloaction의 문제는 와이파이 기반으로 추적하기 때문에 정확도가 높지 않아요 실제로 강남인데 와이파이를 중국으로 해버리면 중국으로 잡혀버리는 원리인거죠 구글링 해보시면 개발자들이..
메일침프
답변상위 말씀주신 내용이 맞습니다. 해당 가이드를 따라해보세요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9520605?hl=ko
구글애즈애널리틱스
답변우선적으로 하고자 하시는 비지니스의 목표 지표를 설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OMTM(One Metric That Matter)를 설정하셔야 결과를 이룰 수 있는 선행지표들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A/B테스트는 2가지가 있습니다. 1. A/B테스트 기능 2. 기존에 알고계시던 광고세트를 나누던 캠..
페이스북광고ab테스트sns광고퍼포먼스마케팅
답변비지니스관리자-> 커머스관리자(카탈로그)에 들어가시면 상품마다 제목을 변경하시는게 있습니다. 거기서 변경하시면 되요~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2104231189874655?id=725943027795860 다만 지금하시는 방식은 매번 수동업로드를 하니 생산성이 날 것 같지는 않네요 상품을 매번 크롤..
인스타그램페이스북컬렉션광고인스타광고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진정성있는마케팅
2BGROW
3blog119
4망구망구
5MRES
6와쿠이
7윾넨
8피앤엠컴퍼니
9에이블팀
10순위올리기전문
1BGROW
2진정성있는마케팅
4MRES
5마아크루
6윾넨
7필도
8에이블팀
9젤리얌
10테라그로스
1blog119
3MRES
4진정성있는마케팅
5윾넨
6피앤엠컴퍼니
7망구망구
8와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