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너드랩 : nerdlab.co.kr
답변저라면 저렇게 시트로 3개의 조인을 하는 방법보다는 내부DB를 구축할 것 같아요. 구글시트는 한계가 있어요
데이터스튜디오구글시트
답변1번에 대한 답변을 드리자면, viewContent에 도달할때 프로퍼티(속성값이) 있습니다. 속성값 필수 값에는 상품ID를 추적하는데 머신러닝이 상품id를 추적하면서 어떤상품을 인지했는지 학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별도의 이벤트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프로퍼티를 고도화하는 작업을 진행해..
이벤트추적페이스북픽셀구글애널리틱스
채택답변평균 3~4만원대입니다. 지옥에 오신걸 환영해요
CPM페이스북CPC뷰티퍼포먼스마케팅
답변개인적으로 필수라고 생각해요 gtm 기본제공으로는 한계가 있어요. 레이싱카를 도 멋지게 만들어서 생산성을 높이려면 필수라고 생각들어요.
구글애널리틱스GA
답변pageview가 2번 잡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럴경우 반송률이 급격히 낮게 보이거나 이탈률이 0으로 보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GA이탈률
답변태그들은 실험해 볼 수 없어서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없지만, document.querySelector('input[value="신청하기"]') 처럼 태그안에 있는 어트리뷰트 안에 속성값들을 접근하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가져와야할 것 같네요
GA4GTMGAUACtrigger
답변매개변수를 고친하더라도 페북 자체의 효율은 개선할 수 없을거고요.. 앞으로 이러한 현상은 더욱 심해집니다. 그동안 페북으로 많은 이득을 보신겁니다. 정확히 말하면 취합된 이벤트 측정이 문제가 아니라 전환API 설정을 해야하는 게 맞습니다. 이렇게 하면 효율이 조금 오르기..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페이스북픽셀
채택답변ga와 앰플리튜드 스마트룩 이 세가지 조합을 사용하고요. crm데이터는 빅쿼리 사용합니다.
카페24자사몰
채택답변1) 8000 정도 까지는 무료로 풀려요 다만 코호트같은 기능은 제공이 되지 않고요. 퍼널,세그먼트,리텐션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앱비즈니스의 경우 개발자님께 SDK 개발을 요청 하셔야할 것 같고요. 2) 웹이라면 GTM으로도 마케터들이 충분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획서를 만드..
앰플리튜드브레이즈마케팅툴
답변뷰티쪽 쉽지 않으실겁니다. 쟁쟁한 곳들과 프로들이 많거든요.
페이스북광고전환광고뷰티
채택답변안녕하세요:) Rebel Head Of Growth shane 이라고 합니다. 퍼포먼스 쪽을 꿈꾸시니 저도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실 질문들을 나열해서 질문해보겠습니다^^ 퍼포먼스라는 직무 자체가 저는 점점 변하지 않을까 생각입니다. (물론 아닐 수 있어 단정하는 것은 아니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 이..
퍼포먼스마케터퍼포먼스마케팅마케터마케팅
채택답변경쟁이 올라가서 CPM이 높아지는 것도 있지만요. 타겟팅의 정확도가 떨어져서 CPM이 올라가는 것도 있어요 즉 conversion API를 다느냐 마느냐에 따라 타겟팅의 정확도가 달라지게 됩니다. 메타쇼크가 발생하는 것도 이제 더이상 페북의 타겟팅의 정확도를 신뢰할 수 없는거죠 이유는 아..
CPM페이스북광고
답변총광고비 더하시고, 실매출을 몇배를 했는지가 중요합니다. 광고로 들어온 것만 트레킹하기에는 오류도 많고, 유실되는것도 많고요:) 공헌이익이 얼마인가 계산하시는것도 중요할 수 있고요 매출에 대한 제무제표를 작성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스마트스토어roas마케팅분석분석
답변GA를 사용하시면 UTM을 자동화하여 보실 수가 있습니다. https://ogaeng.com/googleanalytics-naver-blog/ 해당블로그가 가장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는데 네이버카페도 동일한 방식으로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마케팅쇼핑몰통계유입경로
답변100개 테스크까지는 무료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웹은 zapier 앱은 ifttt를 일반적으로 많이 쓰고 있죠
페이스북광고
답변구지 부가세를 내실 필요가 없습니다. 구글이나 페북은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할 수 가 있는데요 사업자계정으로 최초에 만들게 되면, 부가세 없이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즉 300만원 세이브해서 더 태우실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블로그에서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구글das신용카드선충전
채택답변상위 말씀하신대로 돌리면 타겟 중복이 될 수 있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페북에 있는 a/b실험기능으로 서로 중복되지 않게 무작위 50:50을 타겟을 나눠서 테스트를 하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허나 예산이 없을때 a/b실험기능으로 사용하시게 된다면, 실험비용의 낭비로 이어질 수 있습니..
페이스북
채택답변https://mukkkaebishank.tistory.com/23 카카오 애드핏 광고로 들어오시는 것 같네요 카카오 애드핏 광고 URL에 UTM변수를 정의하셔서 붙여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daumcdn카카오애드핏
답변https://www.simoahava.com/analytics/scroll-depth-trigger-google-tag-manager/ GTM은 시모아하바 블로그가 가장 정확합니다. 저는 아마 2018년도에 시모아하바가 올린 30초이상 보거나 스크롤뎊스를 진행하거나를 and조건으로 트리거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글링 해보시면 좋은자료들이 많습니다~
GA구글애널리틱스스크롤뎁스맞춤보고서
채택답변전제가 무엇이냐에 따라 달라지는것 같습니다. 캠페인이 많아도 타겟자체가 다르면 중복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말씀하신 전제는 무타겟으로만 구성했으면 중복률이 높아집니다) 세트가 많아도 단점은 효율잘나오는 세트로 몰릴 수 있습니다. 즉 정답은 없지만 목적에 맞게 셋팅하..
페이스북인스타그램SNS퍼포먼스마케팅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준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오늘그리고내일
12rbghWkd
13마문철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KCA미디어
17윾넨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갸아악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젤리얌
26노은비
27차라투스트라
28쭈실장
29두리엉아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