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 중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모으는 일이 정말 쉽지 않네요.
요즘 대형 브랜드를 제외한 대부분의 화장품 브랜드들은 팔로우 협찬 이벤트를 통해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는데,
그렇게 모인 팔로워들도 대부분 '체리피커'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저희도 이벤트를 열면 한 번에 200~300명 정도는 팔로워가 늘어나지만, 그 이상 꾸준히 유지하거나 늘리는 건 쉽지 않네요.
현재 저희도 이렇게 이벤트로 모은 팔로워 수가 3천명이 조금 안 되는데,
2000명 정도만 더 구매해서 5천명을 채우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이럴 경우, 현재 변경된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상에서 유료 광고 성과에도 영향이 클 수 있을까요?
25년에도 구매한 팔로워 수가 광고 효율이나 노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