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 네이버페이로 구매가 발생하는 자사몰입니다. gtm으로 네이버페이 버튼까지는 잡히게 작업을 했구요.
하나의 랜딩페이지 조회 광고가 하루 유입수의 50%정도를 차지하고 있는데 구매전환도 없고 네이버페이 버튼을 누르는 목표로 전환이 안잡히고 있습니다. (utm도 제대로 심었구요. 간혹 구매나 네이버페이 버튼클릭이 1~2개씩은 잡혀요.)
유입수가 이렇게 많은데 구매가 안일어나는게 의아스러워서요 ㅠ
아래의 소스/매체로 구매전환이 일어나는게 있는데 혹시 광고를 보고 들어와서 며칠지나 구매를 하면 추적이 제대로 안되고 아래의 소스들로 체크가 되나 싶어서요. 네이버 광고를 따로 하고 있는게 전혀 없는데 아래의 주소가 떠서 더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direct) / (none)
m.pay.naver.com / referral
m.shopping.naver.com / referral
랜딩 페이지 광고가 cpc, cpm, ctr 다 효율이 좋게 나와서 진행하고 있는데 구매전환이 너무 없어서 중단을 해야 할 지,
잠재고객이나 자사몰 홍보를 위해 계속 진행 해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