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부터 데이터까지 커머스의 모든 성장을 위한 차세대 마케팅 플랫폼 너드랩 : nerdlab.co.kr
답변제품세트에 상품이 없어서 그런것 같은데 혹시 피드URL을 크롤링기반으로 XML 혹은 API로 자동화 하신건가요? 품절상품이나 판매중지 상황도 확인해보시고요. 컬렉션광고 돌리시 최소 12개 제품 이상이어야 캔버스 활성화가 잘됩니다. 그리고 상품수가 전체 30개라면 Allproduct로 진행하시는..
페이스북
답변쇼핑몰이라면 구글 동적리마케팅으로 반응형 이미지 광고로 테스트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옵티마이즐리 타겟리스트로 하면, 그래도 효과를 낸적이 많으나, 쇼핑몰의 경쟁력에 따라 달라질듯 합니다. 페이스북의 다이나믹광고와 똑같습니다
배너광고
답변UTM이 유실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웹브라우저 즐겨찾기, 포켓(Pocket) 등 북마크된 링크로 접속하는 경우 비틀리나 구글 URL 단축 서비스 등을 이용해 만들어진 단축링크로 접속하는 경우 이메일 본문 내 링크에서 접속하는 경우 파워포인트, PDF 등 파일 내 링크에서 접속하는 경우..
로그분석·통계
답변템플릿 사서 7일정도면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디자인만 좀 수정하면 되는거라서요 솔루션이라고 해봤자 HTML CSS 정도일것 같은데 뭐 vue나 react 프레임웍을 사용한 사이트도 아니고요
제작/솔루션
답변질문이 좀 이상하긴 하네요. 모수는 픽셀로 진행하시면 쌓이게 되고요 카탈로그가 있으시다면 카탈로그에도 자동으로 쌓입니다. 트레픽,전환,카탈로그판매는 머신러닝이 돌아가는 목표를 의미하는것 뿐입니다. 트레픽으로 더 최적화를 할것이냐 전환에 가까운 사람들 목표로 최적화..
답변크리마 써보세요 비싸긴하지만 효율적입니다.
채택답변컬렉션 광고를 응용한게 아닌가 싶습니다(추정) 이걸하려면 카탈로그가 필수입니다
답변전환매출값이 1원으로 설정되서 그런것 같아요 사이트내에 전환매출값 치환변수를 찾아 프로퍼티에 넣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키워드광고
답변GTM을 생성하셔서 기본 스니펫을 GTM으로 관리하시면 됩니다. 태그매니저를 사용하시면 개발자가 딱히 필요가 없지요 자바스크립트를 잘하시면 됩니다. 결국은 개발자가 필요하네요?
웹사이트운영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BGROW
8순위올리기전문
9bcheck
10MRES
1굿도메인
2BGROW
4MRES
5김완진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8bcheck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2MRES
3굿도메인
4열치
5bcheck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