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너드랩 : nerdlab.co.kr
답변기본적인 원리를 설명드리자면, 상품마다 고유의 ID번호가 있고, 픽셀이 이를 조회합니다. 카탈로그에도 상품id번호가 있는데 이를 일치하여 머신러닝이 학습을하여 사용자를 인지하게 됩니다. 말씀하신것은 기획전 페이지인데 기획전 페이지에도 상품리스트가 있고 상품상세로 연결..
페이스북
답변말씀하신것은 오토태깅이 아닙니다. 오토태깅보다 수동으로 넣은 정보를 더 우선순위로 해줘라라는 명령입니다. 상위 부분을 체크해지 하면 goolgeads 광고로 유입되는것은 자동으로 google/cpc가 잡히게 됩니다. (GCLID = 변수값은 구글광고로 클릭했다라고 알려주는 파라미터입니다.) 구글..
로그분석·통계
답변한가지 부연설명을 드리자면, GA이탈률은 신뢰하시면 안됩니다. 만약 스크롤한사용자가 정보를 읽었는데 한페이지만 보고 나갔다면 이것은 이탈이 됩니다. 생각해볼것이 그렇다면 블로그 같은 영역은 한페이지밖에 없는데 모두 이탈률 100%로 찍히겠네요? 라는 질문입니다. 쇼핑몰..
답변제품세트에 상품이 없어서 그런것 같은데 혹시 피드URL을 크롤링기반으로 XML 혹은 API로 자동화 하신건가요? 품절상품이나 판매중지 상황도 확인해보시고요. 컬렉션광고 돌리시 최소 12개 제품 이상이어야 캔버스 활성화가 잘됩니다. 그리고 상품수가 전체 30개라면 Allproduct로 진행하시는..
답변쇼핑몰이라면 구글 동적리마케팅으로 반응형 이미지 광고로 테스트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옵티마이즐리 타겟리스트로 하면, 그래도 효과를 낸적이 많으나, 쇼핑몰의 경쟁력에 따라 달라질듯 합니다. 페이스북의 다이나믹광고와 똑같습니다
배너광고
답변UTM이 유실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웹브라우저 즐겨찾기, 포켓(Pocket) 등 북마크된 링크로 접속하는 경우 비틀리나 구글 URL 단축 서비스 등을 이용해 만들어진 단축링크로 접속하는 경우 이메일 본문 내 링크에서 접속하는 경우 파워포인트, PDF 등 파일 내 링크에서 접속하는 경우..
답변템플릿 사서 7일정도면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디자인만 좀 수정하면 되는거라서요 솔루션이라고 해봤자 HTML CSS 정도일것 같은데 뭐 vue나 react 프레임웍을 사용한 사이트도 아니고요
제작/솔루션
답변질문이 좀 이상하긴 하네요. 모수는 픽셀로 진행하시면 쌓이게 되고요 카탈로그가 있으시다면 카탈로그에도 자동으로 쌓입니다. 트레픽,전환,카탈로그판매는 머신러닝이 돌아가는 목표를 의미하는것 뿐입니다. 트레픽으로 더 최적화를 할것이냐 전환에 가까운 사람들 목표로 최적화..
답변크리마 써보세요 비싸긴하지만 효율적입니다.
채택답변컬렉션 광고를 응용한게 아닌가 싶습니다(추정) 이걸하려면 카탈로그가 필수입니다
답변전환매출값이 1원으로 설정되서 그런것 같아요 사이트내에 전환매출값 치환변수를 찾아 프로퍼티에 넣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키워드광고
답변GTM을 생성하셔서 기본 스니펫을 GTM으로 관리하시면 됩니다. 태그매니저를 사용하시면 개발자가 딱히 필요가 없지요 자바스크립트를 잘하시면 됩니다. 결국은 개발자가 필요하네요?
웹사이트운영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rbghWkd
12두리엉아
13MRES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바이너리애드
20쭈실장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랭크업리워드
27감자영
28bcheck
29주식회사바름
30에이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