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비예산은 다르겠지만
피부과를 예시로 들었을 때 매출대비 키워드광고 예산(혹은 전체 온라인광고)
은 몇 %로 잡아야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는 정석저깅ㄴ 것이 전체매출에 10~20%이며
20%를 넘겨서는 안 된다기보다 리스크가 가중되기 때문에 신중해야한다고 보는데
평균적으로 혹은 피부과업종으로 보았을 때 어떠한지..
자꾸 질문만 하게되네요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7.13 10:37
좋아요 0
조회수 3,046
댓글 10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