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게 있습니다.
사업자가 직접 제품을 소싱하거나 사입하는 등의 형태로 자사몰 없이 글로벌마켓(이베이, 아마존 등) 혹은 국내 입점몰에만 판매 진행을 하고 있다면, 그들은 왜 자사몰을 운영하지 않을까요?
상품개발, 운영/인건비, 마케팅, 사업 규모 등등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이 있겠으나 실제로 다양한 배경사유를 알고 싶습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감사히 듣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2.04 20:09
좋아요 1
조회수 2,852
댓글 2
궁금한 게 있습니다.
사업자가 직접 제품을 소싱하거나 사입하는 등의 형태로 자사몰 없이 글로벌마켓(이베이, 아마존 등) 혹은 국내 입점몰에만 판매 진행을 하고 있다면, 그들은 왜 자사몰을 운영하지 않을까요?
상품개발, 운영/인건비, 마케팅, 사업 규모 등등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이 있겠으나 실제로 다양한 배경사유를 알고 싶습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감사히 듣겠습니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