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한지 얼마 안된 쪼그만 식품제조 및 소분업체입니다.
제한된 예산에서
사장은 블로그체험단을 꾸준히 하자고 하고
저는 오픈마켓 리스팅광고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물론 둘 다 마케팅 초보구요 ㅋ
제 생각에는 식당이라면 모를까
저희 같이 많은 품목을 파는 업체에서
블로그체험단 광고로 얻을 수 있는 효과가 크지 않을 거 같거든요.
똑같은 돈이라면 차라리 리스팅광고를 하는 게 매출상승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
보스님 의견은 어떠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12.15 12:01
좋아요 0
조회수 1,767
댓글 2
시작한지 얼마 안된 쪼그만 식품제조 및 소분업체입니다.
제한된 예산에서
사장은 블로그체험단을 꾸준히 하자고 하고
저는 오픈마켓 리스팅광고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물론 둘 다 마케팅 초보구요 ㅋ
제 생각에는 식당이라면 모를까
저희 같이 많은 품목을 파는 업체에서
블로그체험단 광고로 얻을 수 있는 효과가 크지 않을 거 같거든요.
똑같은 돈이라면 차라리 리스팅광고를 하는 게 매출상승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
보스님 의견은 어떠신가요.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