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적으로 텍스트를 바꾸시는지 꾸준히 밀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일단 타 업체 위주로 체크해보면 꾸준히 미는 업체가 대다수인거 같은데..
언론사쪽 마케팅 진행할때는 주기적으로 바꾸는게 맞다고 하던데 어느쪽 맥락을 맞춰야할지 골아프네여 ㅎㅎ;
제가 몇달간 진행해본 바로는 확실한 키워드로 몇달이상 밀어도 충분하다 생각되는데 다른 전문가님들 의견 들어보고 싶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8.24 11:41
좋아요 1
조회수 1,662
댓글 2
주기적으로 텍스트를 바꾸시는지 꾸준히 밀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일단 타 업체 위주로 체크해보면 꾸준히 미는 업체가 대다수인거 같은데..
언론사쪽 마케팅 진행할때는 주기적으로 바꾸는게 맞다고 하던데 어느쪽 맥락을 맞춰야할지 골아프네여 ㅎㅎ;
제가 몇달간 진행해본 바로는 확실한 키워드로 몇달이상 밀어도 충분하다 생각되는데 다른 전문가님들 의견 들어보고 싶네요.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