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마켓에서 가구를 판매하는 업체에 다닙니다.
제품은 200~300개 정도 되고, 오픈마켓, 소셜 모두 입점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더 효과적인 매출 관리 및 클릭, 이탈률 등을 분석하고 싶은데....
업체도 많고.. 어떤게 가성비대비 효율적인지 모르겠어서
고견을 여쭙고자 글 남겨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2.17 16:03
좋아요 3
조회수 2,076
댓글 5
오픈 마켓에서 가구를 판매하는 업체에 다닙니다.
제품은 200~300개 정도 되고, 오픈마켓, 소셜 모두 입점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더 효과적인 매출 관리 및 클릭, 이탈률 등을 분석하고 싶은데....
업체도 많고.. 어떤게 가성비대비 효율적인지 모르겠어서
고견을 여쭙고자 글 남겨봅니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