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과 시간 공지를 여러채널에 알리는 것 밖에는 뚜렷하게 떠오르지가 않기는 한데..
경험많으신 분들의 천금같은 조언 많이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5.04 10:16
좋아요 1
조회수 3,182
댓글 6
바이럴과 시간 공지를 여러채널에 알리는 것 밖에는 뚜렷하게 떠오르지가 않기는 한데..
경험많으신 분들의 천금같은 조언 많이 부탁드립니다^^
'올리브영' 세일기간, 야무지게 활용하세요!
인켓팅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기다렸니? 다시 뛰자, 블링크!"
팀퍼포먼스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