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라 비용메일에서 너무 빠져나가는 비율이 큰거 같아서요..
비용문의 페이지에 일단 들어오는 수가 200명정도 돼는데...
그중 문의를 받은 최종 전환수가 40명정도 밖에 안돼는 수준입니다...
80%정도가 샌다는 말인데요..
방문자가 기입해야하는게 이름, 전번, 이멜주소 이렇게 세가지입니다...
제생각엔 이멜주소만 적게 하면 전환율이 높아질까요?
어떤식으로 해야 최적화를 할수 있을까요?
보스 회원님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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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11.19 1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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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8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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