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기업 페이스북 운영중인 대행사인데요.
곧 있을 평창 올림픽 개막식에 맞춰
일상 콘텐츠 정도로 [대한민국 화이팅] 정도의
이미지 콘텐츠를 올리려고 합니다.
광고주 측에서 이정도를 앰부시마케팅인것 같다고
알아봐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이정도 콘텐츠도 앰부시 마케팅으로 활용불가한 정도의
콘텐츠일까요?
(이벤트랑 엮는 콘텐츠 아닙니다. 단순히 응원합니다! 콘텐츠 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2.05 10:46
좋아요 0
조회수 2,745
댓글 2
안녕하세요
현재 기업 페이스북 운영중인 대행사인데요.
곧 있을 평창 올림픽 개막식에 맞춰
일상 콘텐츠 정도로 [대한민국 화이팅] 정도의
이미지 콘텐츠를 올리려고 합니다.
광고주 측에서 이정도를 앰부시마케팅인것 같다고
알아봐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이정도 콘텐츠도 앰부시 마케팅으로 활용불가한 정도의
콘텐츠일까요?
(이벤트랑 엮는 콘텐츠 아닙니다. 단순히 응원합니다! 콘텐츠 입니다^^;)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