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영업 및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사 결정권자의 선택이 중요한지라, 경영인 대상으로 접점 포인트를 잡아,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은데, 키워드,블로그등 일반 키워드별 노출 형태의 광고만 진행하고 있어,
약간 답답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온라인 / 오프라인 상관없이 효과적으로 DB획득이나 Tool로 활용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9.20 16:43
좋아요 0
조회수 3,040
댓글 2
저희 회사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영업 및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사 결정권자의 선택이 중요한지라, 경영인 대상으로 접점 포인트를 잡아,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은데, 키워드,블로그등 일반 키워드별 노출 형태의 광고만 진행하고 있어,
약간 답답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온라인 / 오프라인 상관없이 효과적으로 DB획득이나 Tool로 활용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