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영업 및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사 결정권자의 선택이 중요한지라, 경영인 대상으로 접점 포인트를 잡아,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은데, 키워드,블로그등 일반 키워드별 노출 형태의 광고만 진행하고 있어,
약간 답답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온라인 / 오프라인 상관없이 효과적으로 DB획득이나 Tool로 활용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9.20 16:43
좋아요 0
조회수 3,040
댓글 2
저희 회사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영업 및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사 결정권자의 선택이 중요한지라, 경영인 대상으로 접점 포인트를 잡아,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은데, 키워드,블로그등 일반 키워드별 노출 형태의 광고만 진행하고 있어,
약간 답답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온라인 / 오프라인 상관없이 효과적으로 DB획득이나 Tool로 활용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