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키워드 광고를 운영하면서 지속적인 미션이 바로
클릭수는 올리고 단가를 낮추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입찰값별로 클릭수 비율을 한번 정리 해보았습니다.
2의 PC의 경우는 입찰값이 낮은 키워드에서 클릭수가 많아서 괜찮지만
1번의 PC/모바일, 2번의 모바일은 잆찰값이 높은곳에서 클릭수가 많습니다.
입찰값이 높은 키워드에 클릭수를 의존해야 하는건지,
아니면 다른 운영방안에 대해 의견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06 14:36
좋아요 3
조회수 3,354
댓글 10
안녕하세요.
키워드 광고를 운영하면서 지속적인 미션이 바로
클릭수는 올리고 단가를 낮추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입찰값별로 클릭수 비율을 한번 정리 해보았습니다.
2의 PC의 경우는 입찰값이 낮은 키워드에서 클릭수가 많아서 괜찮지만
1번의 PC/모바일, 2번의 모바일은 잆찰값이 높은곳에서 클릭수가 많습니다.
입찰값이 높은 키워드에 클릭수를 의존해야 하는건지,
아니면 다른 운영방안에 대해 의견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